경북지역 상향평준화 기여
거점센터 공로패도 수상

▲ 도형기(가운데) 포항시 1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센터장이 23일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`2016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최종성과 보고회`에서 우수기관상 및 거점 공로패를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<br /><br /> /포항시 제공
▲ 도형기(가운데) 포항시 1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센터장이 23일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`2016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최종성과 보고회`에서 우수기관상 및 거점 공로패를 수상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 /포항시 제공

포항시 1어린이급식지원센터가 23일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`2016년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최종성과 보고회`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.

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관한 이번 평가는 전국 200여개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를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△급식소 등록과 관리 △특화사업 △현장의 서비스 만족도 등을 평가했다. 시가 한동대학교에 위탁 운영 중인 포항시 1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는 3년 연속 경북 거점센터로 지정돼 신규센터에 멘토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. 특히 특화사업과 사업운영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경북지역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의 상향평준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거점센터 공로패를 수상했다.

도형기 센터장은 “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식품과 어린이 급식안전도 제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전했다.

/안찬규기자 ack@kbmaeil.com

저작권자 ©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