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구시장배 피부미용경기
참가자 전원 수상 쾌거

▲ 제8회 대구광역시장배 피부미용경기대회에서 전원 수상이라는 쾌거를 올린 수상자들과 지도교수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. /계명문화대 제공

계명문화대학교 뷰티코디네이션학부 학생들이 최근 대구 엑스코 3층 컨벤션홀에서 개최된 `제8회 대구광역시장배 피부미용경기대회`에서 참가자 전원이 수상하며 대회를 석권했다.

이 대회는 일반부, 학생 300여 명을 비롯해 관련업체, 관람객 등 1천300여 명이 참가해 일반부, 대학부 각 13개 종목을 비롯해 고등부 1개 종목 등 모두 27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.

계명문화대 뷰티코디네이션학부는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여 얼굴특수관리부문에 참가한 2학년 송지영 학생이 대구시장상을, 얼굴쉬웨디쉬에서 1학년 문서현 학생이 ㈔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장상을 받았다.

아울러 몸매 스웨디쉬부문에서 최동선 학생이 금상을, 발 관리부문에서 2학년 김송희 학생이 금상을 받는 등 참가한 전 분야에서 31개의 상을 받는 쾌거를 올렸다.

윤미숙 뷰티코디네이션학부장은 “피부미용은 아주 섬세하고 민감한 작업이어서 많은 연습과 자신을 컨트롤할 수 있는 것을 필요로 한다”며 “학생들이 스스로 많은 연습량을 소화해 낸 것이 이번 대회에 많이 도움이 된 것 같다”고 말했다.

/심상선기자

    심상선기자

저작권자 © 경북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